이메일 주소를 어떻게 변경하나요?

좋아요, 저는 1년 전에 서비스를 구매했고 아직 사용하지 않았어요. 구독한 지 1년이 되어 다시 돌아와서 친구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다시 설정하려고 합니다.

이제 더 이상 내가 Nord 계정을 만들 때 사용한 이메일 주소에 접근할 수 없어요(더 이상 존재하지 않음), 그리고 비밀번호를 변경하려고 하면 Nord는 예전 이메일로 이메일을 보내요.

지원 페이지가 다른 도메인에 있고,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지 않으며, “라이브 채팅” 페이지에 도달했을 때 버튼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저는 Nord가 Firefox를 싫어하는 웹사이트라고 추측하지만, Chrome 기반 브라우저에서는 시도해본 적이 없습니다.

계정의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어떻게 변경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