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며칠간 이 오류가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PS5와 같은 네트워크에 있지 않으면 연결할 수 없습니다. 며칠 전까지는 완벽하게 작동했었습니다.
PS5를 켜고 모바일 데이터를 통해 연결을 시도하면 연결되었다고 표시되지만, 제목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많은 다른 사람들도 문제를 겪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모두 최근 업데이트와 관련된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최근 며칠간 이 오류가 계속 발생하고 있습니다. PS5와 같은 네트워크에 있지 않으면 연결할 수 없습니다. 며칠 전까지는 완벽하게 작동했었습니다.
PS5를 켜고 모바일 데이터를 통해 연결을 시도하면 연결되었다고 표시되지만, 제목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많은 다른 사람들도 문제를 겪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모두 최근 업데이트와 관련된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이 문제에 대해 가장 웃긴 점은 원격 플레이 업데이트가 9월 10일에 이루어졌다는 겁니다. 거의 한 달이 지났지만 소니에서는 아무런 언급도 없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그들의 문제이고 형편없는 업데이트 문제입니다. VPN을 사용해보라는 조언도 들어봤는데, 제가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저도 지금 이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몇 년 전 5G를 통한 원격 플레이가 도입되었을 때 자주 겪었던 문제로 기억합니다. 모바일 네트워크 문제와 관련된 것으로 생각되며, 일부 사람들(저 포함)은 VPN을 통해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당신은 어떤 휴대폰 서비스 제공자를 사용하나요? 저는 집에서 5G에 연결하고 콘솔 근처에 머무르는 실험을 해봤습니다. 제 경험상, 내 기기는 실제로 연결을 시도하고 콘솔이 원격 연결을 인정하지만 곧 끊어지고, ‘네트워크 체크’ 단계에서 실패합니다. 이 문제가 특정 통신사 또는 원격 플레이 앱 자체의 네트워크 구성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VPN으로 사용할 때 화질은 어떤가요? 저는 T-Mobile을 사용하며 동일한 문제가 업데이트 이후 계속되고 있습니다. 소니의 멍청한 사람이 모바일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다고 말했는데, 솔직히 언제 이 문제가 해결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원격 플레이를 로드할 수 없다는 게 정말 속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