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째 고객인데 항상 괜찮았어요. 그런데 어제 앱이 열리지 않더군요. 활동 모니터를 보면 "CyberGhost VPN (응답 없음)"이라고 떠 있어서 열려 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저는 기술 관련 일을 해서 평소에 하는 모든 시도, 예를 들어 재시작, 재설치, 다른 버전 시도 등을 해봤어요. 그런데도 앱이 아직도 고장 나 있어요. 가장 심각한 문제는 앱이 멈췄음에도 VPN을 켜버려서 넷플릭스 같은 사이트에 문제가 생긴다는 겁니다. 혹시 저뿐만 아니라 이 문제를 겪는 분 계신가요?
여기 저외의 임의의 게시글에서 해결책을 찾았어요:
/Users/username/Library/Preferences로 이동해서 "com.cyberghost"로 시작하는 모든 파일을 삭제하세요. 앱을 다시 시작하면 잘 작동합니다.
나는 맥북을 자주 재시작해야 해서 정말 짜증나요.
안녕하세요
MacBook Air 2020 M1 MacOS 15.2
오늘 똑같은 문제를 겪었어요, f.lux를 설치한 후에는 관련이 없는 것 같고
"Preferences"에 있는 모든 CyberGhost 관련 파일 삭제도 효과가 없었습니다
CyberGhost를 CleanMyMac으로 제거하고 웹사이트에서 맥북을 CyberGhost 기기 목록에서 삭제하는 것으로 해결했어요
반복되는 문제인 것 같아요 : https://communities.apple.com/fr/thread/255814012?sortBy=rank
프랑스어 마지막 댓글은 CyberGhost가 이 문제를 인지하고 있다고 해요
이런 문제에 CleanMyMac을 설치해야 했던 게 좀 아쉽지만,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도움이 필요해요, 맥북에서 너무 느리게 실행돼요. 가끔 작동하지만 0.05 KB 정도로 느려지고 멈춰버립니다. 해결책이 있을까요? 저는 최신 버전의 CyberGhost와 Sequoia를 맥북 프로 M3에 사용 중입니다.
Wireguard로 전환하니 이제 잘 작동돼요.
저는 지난주에 가입했는데 클라이언트가 계속 멈추는 것 같아요. 가끔은 Finder를 강제 종료하거나 재시작해야 하고, 정말 짜증나서 45일간의 무료 체험을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어느 버전의 macOS를 사용하시나요?
내 CyberGhost가 5월 19일 마지막 업데이트 후에 작동을 멈췄어요. 2016년 맥북 프로에 Monterrey 12.6.6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휴지통에 넣고 모든 남은 항목도 삭제했어요. CyberGhost를 다시 설치했는데 설치는 문제없이 진행됐지만,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잠시 뿅뿅 거리다가 응답이 없어요, 네트워크 환경설정에 설정하기도 전에요.
저도 수년간 고객이었는데, 한 달 전부터 문제가 생겼어요. 컴퓨터를 슬립 모드에 두고 깨우면 다시 시작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았고, 컴퓨터가 1990년대 전화 연결 속도처럼 엄청 느려졌어요! OS를 업데이트하고 여러 검색 끝에 별다른 변화 없었고, RAM 사용량을 확인했더니 Cyberghost가 64GB를 사용하고 있더군요. 사용 중발종료를 못 해서 삭제하는 것도 시간이 좀 걸렸어요. 강제 종료하고 재부팅해야 했어요. 2주 후 다시 Cyberghost를 재설치했지만 똑같은 문제를 겪었어요. 다시 삭제했고, 지금은 2년 구독이 있는데 쓸모없어진 것 같아요.
저는 Big Sur를 사용하고 있는데, 같은 문제를 겪고 있어요. /Users/user/Library/Preferences에는 com.apple.* 파일만 있어요. 혹시 방법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당신을 정말 사랑합니다. 몇 달 전에 이 방법을 찾았고 성공했어요. 어제 다시 문제가 생겼는데, 무엇을 삭제해야 하는지 기억이 안 났어요. 당신의 댓글이 정말 큰 도움이 됐어요. 다른 사람들이 이 정보를 봤으면 좋겠어요. 이 문제 해결에 유일한 방법이거든요. 다시 감사드려요!
이 해결책을 찾았다는 게 정말 멋지네요. 봤는데 유일한 파일이 2GB였어요! 삭제했어요.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했더니 바로 켜지고 새 업데이트도 다운로드됐어요. 업데이트 후 Ghostie가 잘 작동되고 있어요. 제가 어렵게 이해하는 것만큼은 아니지만요.